기사실기 유접점 회로 그릴때 답안작성 문의

작성일: 2026-04-09 16:07:11


답안작성시 유접점 회로를 그리때,


첨부파일 2번처럼 세로로 회로를 그려도 답 인정되는걸까요? 

COMMENTS

2026-04-10 09:19:4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문제에서 별도의 조건, 유접점 회로를 그리는 부분에 기본 틀이 주어지지 않는 이상
첨부하신 대로 작성하셔도 문제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