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안작성시 유접점 회로를 그리때,
첨부파일 2번처럼 세로로 회로를 그려도 답 인정되는걸까요?
2026-04-10 09:19:4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문제에서 별도의 조건, 유접점 회로를 그리는 부분에 기본 틀이 주어지지 않는 이상 첨부하신 대로 작성하셔도 문제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