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b접점

작성일: 2026-04-10 23:36:04

안녕하세요 선생님 답지에는 MCF와 MCR b접점 기호를 표시했는데 제가 한것처럼 표시 안해도 되나요? 어떤문제는 표시가 하고 어떤 문제는 표시 안하는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COMMENTS

2026-04-13 10:05:0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표시안하셔도 됩니다.
다만, 문제에서 범례가 주어져 있을 경우 범례에 맞춰서 작성해주셔야합니다.
주어진 범례가 없다면 접점 명칭 '바' 표시 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
a,b접점 접점 기호만 정확하게 그려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