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무원 다른건다 최대전압에서루트2를 나누어 순시값들 구하는데

작성일: 2026-04-12 22:21:06
여기서는 왜 루트2안나누는지 궁금합니다 ㅠㅠ

COMMENTS

2026-04-13 10:46:0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해당 문제는 순시값을 묻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댓값을 √2로 나누는 것은 실횻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