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유접점회로 작성문의

작성일: 2026-04-13 08:54:59

노고가 많으십니다

유접점회로를 세로로 작성 하면 않되는지요



COMMENTS

2026-04-14 08:50:4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문제에 별도로 주어진 틀이 있거나 조건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유접점 회로도 가로 세로 둘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