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고가 많으십니다
유접점회로를 세로로 작성 하면 않되는지요
2026-04-14 08:50:4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문제에 별도로 주어진 틀이 있거나 조건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유접점 회로도 가로 세로 둘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