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4-14 08:54:5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ASS도 가능합니다. 다만 일반적인 특고압수변전설비에서는 DS를 사용합니다. KEC핸드북에 표준 결선도 기준으로 작성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특고압 수전설비가 22.9 kV-y 1,000 kVA 이하인 경우에는 간이수전설비 결선도에 따를 수 있고, 이때 단로기(DS) 대신에 자동고장구분개폐기(ASS)를 사용 또한, 66kV이상에서는 반드시 LS가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