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제 4번에서 소비전력량 묻는 단위가 없는데 꼭 kWh로 구해야하나요?
Wh나 W로 구하면 안될까요?
2026-04-14 09:02:1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전력량이기때문에 전력사용시간을 곱한 Wh 또는 kWh로 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