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22년 1회 8번 소문제(4)

작성일: 2026-04-14 02:38:09

소문제 4번에서 소비전력량 묻는 단위가 없는데 꼭 kWh로 구해야하나요?

Wh나 W로 구하면 안될까요?

COMMENTS

2026-04-14 09:02:1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전력량이기때문에 전력사용시간을 곱한 Wh 또는 kWh로 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