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합력구할때 2를 왜 곱하나요?

작성일: 2026-04-14 13:53:27
f ' cos30에 왜 2를 곱하는지 궁금합니다

COMMENTS

2026-04-15 08:41:0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아래 영상 1번 문항 시청 권장드립니다.


https://youtu.be/3vqqU8b6eyY?si=aIJZZN5Q-YamZGnN&t=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