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4-15 13:43:05
안녕하세요. 회원님. 전류의 기호 I를 생략해도 오답은 아닙니다. 계산식만 맞아도 정답으로 인정됩니다. 그리고 한글로 '전류'라고 작성하셔도 무방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호의 유무보다 '계산과정의 숫자'와 '최종 답안의 단위'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6-04-16 13:11:1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