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계산과정작성시

작성일: 2026-04-15 12:31:05
계산과정 작성시 예를들어 전류구하는식쓸때
I=24÷2
처럼 앞에 기호를 꼭써서 풀이해야하나요?
기호를 안쓰거나 한글로 전류라고 쓰면 오답처리 되나요?

COMMENTS

2026-04-15 13:43:05

안녕하세요. 회원님.

전류의 기호 I를 생략해도 오답은 아닙니다.

계산식만 맞아도 정답으로 인정됩니다.

그리고 한글로 '전류'라고 작성하셔도 무방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호의 유무보다 '계산과정의 숫자'와 '최종 답안의 단위'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6-04-16 13:11:1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