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동결선 차동결선을 이용한 1차 또는 2차 전류 구하는 문제가 나올 때 풀이를 보면 가동결선 또는 차동결선이므로 Ia=Ib=Ic 이런 풀이가 있는데 이 풀이를 생락하고 CT비=I1/I2 이런 식으로 바로 풀이하여서 작성해도 될까요?
2026-04-16 09:26:0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