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올린 그림판 식처럼 풀면 오답이 될까요?
21년도에 이재현 선생님께서 분기회로수 구하는 문제를 푸시는데 피상전력을 제가 그림판 처럼 푸시는 문제가 있어서
이렇게 풀었는데 저처럼 풀면 오답처리될까요?
2026-05-11 10:24:0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첨부해주신 풀이 방법도 맞습니다. 다만, 질문자님은 16[A] 분기회로로 계산하셨는데 문제의 조건은 15[A] 분기회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