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색으로 표시한 부분 2로나누는 이유가 뭔가요
2026-05-11 09:20:4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해당 구간의 케이블량이 112m인데 2열 포설이므로 1선에 대한 길이는 1/2배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