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번괄호에서
자속수가" 증가"한다 ---> "크다 "
라고 표현해도 되는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제가 이해한 바로는
'자속수가 증가한다'는 표현은
"단락비가 커짐에 따라 자속수가 증가한다 !" 와 같이
인과관계가 포함된 느낌으로 받아들여집니다
반면, 자속수가 "크다" 라고 표현은
원래의 발전기 자체의 자속수 크기를 설명하는 것처럼 느껴져
의미상 혼동이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문맥에서 단순히 "크다"라고 작성해도 문제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2026-05-11 10:21:2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자속의 량이 많다. 크다, 증가 등등 의미상 모두 증가했다는 의미이므로
가능한 답안이라고 판단됩니다.
2026-05-15 13:06:17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