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전기 기사 실기에 대해 궁금한점 여쭤봅니다.

작성일: 2026-05-11 13:42:04

시험에서 25년도 3회차 3번처럼 정답을 적을 때 강의에서 표시해주시는 키워드만 정답에 들어가면 합격처리가 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단어까지 모두 들어가야 하나요?

COMMENTS

2026-05-12 08:43:0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핵심 내용만 잘 전달된다면, 교재와 똑같이 작성하실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