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시퀀스회로 그릴때

작성일: 2026-05-12 14:30:30

접접과 비접점 그릴 때   l  과 ㅏ의 차이점이 뭔가요?   정답 쓸때 아무거나 써도 상관없을까요?

COMMENTS

2026-05-13 08:58:1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ㅣ는 해당하는 계전기가 여자되었을 때 동작하는 순시접점을 의미하고,
ㅏ는 푸시버튼 기호로 손으로 눌러서 동작시키는 접점을 의미합니다.

구분해서 작성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