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선부분에 대해 질문드려요
1.보통 2번은 고정, 1,3번을 바꾸어 연결로 알고 있어요
첨부그림과 같이 정역회로 또는 역상제동 MC 1번 결선을 예를 들
면 2가지 형태중 한개로 결선돼 있던데 무슨 차이인가요?
2가지 다 1번과 3번 결선으로 차이가 없는 건가요?
1번만 갖고 설명 부탁드립니다
2026-05-13 09:03:0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시퀀스 주회로에 대한 설명은 아래의 영상으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꼭 한번 시청해주시고 부족한 부분이 있을 경우 재질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