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에 드렸던 질문에서,
"절체 = 전환" 으로 통용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단답을 공부하다보니
"전환 개폐기"와 "절체 스위치(ups에서)" 라는 표현이 종종 보입니다
그렇다면 해당문제로 돌아와서,
"전환 개폐기"뿐만 아니라 "절체 개폐기"로 작성해도 답안이 되는 것인가요?
또 "절체 스위치"나 "전환 스위치" 이런표현으로 사용이 가능한지 궁금해서 여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05-13 09:15:2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둘 다 편하신 답안으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전환개폐기 전환스위치 절체스위치 절체개폐기 모두 다 동일한 의미로 사용됩니다.
2026-05-13 10:58:5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