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1이상 1개이상 표기 질문

작성일: 2026-05-13 16:10:30

각실마다 150m^2 마다 1개 이상 설치할 것인데


1 이상 설치라고 개 빼먹으면 오답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다른 질문인데 교차회로 방식 서술할깨

하나의 방호구역내에 2이상의 감지기회로를 설치하고 2이상의 감지기회로가 동시에 감지될때 소화설비를 작동시키는 방식 이렇게 서술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COMMENTS

2026-05-14 08:39:32

안녕하세요. 회원님.

단위(개)는 생략하지 말고 반드시 적으십시오.

그리고 교차회로 방식 서술은 지금 작성하신 내용도 맞지만, '인접한 감지기' 또는 '회로의 작동'이라는 표현을 보완하면 확실하게 득점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