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투자율과 비투자율
작성일: 2026-05-14 04:51:00
비투자율이 높으면 자기장을 잘 흡수해서 자기 차폐에 좋다고 알고 있는데 해당 문제 위의 팁 박스? 인가요 유형소개란에는 투자율이 대단히 큰 강자성체로 둘러싸면 좋다고나와 있어서 약간 의문이 듭니다. 비투자율, 투자율 둘 다 높은게 자기 차폐에 좋은 건가요 둘다 동시에 높을 수가 있는건가요??
COMMENTS
2026-05-14 04:56:13
영상이랑해설다시보고이해했습니다!
2026-05-14 09:37:2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궁금하셨던 부분이 해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공부하시다가 헷갈리는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질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