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단위

작성일: 2026-05-14 16:08:34

안녕하세요.


조명용어에서  기호 옆에 단위 문의 드립니다.


1> F 의 단위는 이해가 갑니다,  나머지는 분수형태로 분모가 면적으로서 단위에 면적이 들어가야할거 같읍니다, 그러나 그냥 CD,LX 등으로 되 잇어 왜그런지

    궁금합니다? 

COMMENTS

2026-05-15 09:44:4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광속, 광도, 조도 등 단위는 국제 기본 단위 즉, 정의로 약속된 표준 단위입니다.
이러한 내용으로 이해하시어 학습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