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명용어에서 기호 옆에 단위 문의 드립니다.
1> F 의 단위는 이해가 갑니다, 나머지는 분수형태로 분모가 면적으로서 단위에 면적이 들어가야할거 같읍니다, 그러나 그냥 CD,LX 등으로 되 잇어 왜그런지
궁금합니다?
2026-05-15 09:44:4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광속, 광도, 조도 등 단위는 국제 기본 단위 즉, 정의로 약속된 표준 단위입니다. 이러한 내용으로 이해하시어 학습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