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전기기사 실기, 2026년 1회차 , 문제 09번

작성일: 2026-05-14 16:25:37

안녕하세요! 

이번년도 1회차때 출제된 문제에서 질문드립니다

답안 작성 할때 배수도 꼭 기입해야나요?

"1/2배" 말고 "1/2" 이라고 작성해도 답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2026-05-15 10:36:3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정확한 채점기준은 알 수 없으나, 문제에서 몇 배라고 주어져 있기 때문에 숫자만 적어도 무방할 것으로 보입니다.

2026-05-15 10:36:5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