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년도 1회차때 출제된 문제에서 질문드립니다
답안 작성 할때 배수도 꼭 기입해야나요?
"1/2배" 말고 "1/2" 이라고 작성해도 답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2026-05-15 10:36:3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정확한 채점기준은 알 수 없으나, 문제에서 몇 배라고 주어져 있기 때문에 숫자만 적어도 무방할 것으로 보입니다.
2026-05-15 10:3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