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121p, 4. : Control TR

작성일: 2026-05-15 20:46:50

안녕하세요! 

단답 서술방식에 대해 질문드립ㄴ디ㅏ


제어용 변압기 설치목적 : 고전압을 제어회로에 필요한 저전압으로 변환하여 제어기기조작 전원으로 공급한다.

답안 문장을 아래처럼 작성해도 괜찮을까요?

--> 고전압을 저전압으로 변환하여 제어회로전원으로 공급한다


감사합니다!


COMMENTS

2026-05-18 09:54:4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2026-05-19 12:04:0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