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답 서술방식에 대해 질문드립ㄴ디ㅏ
제어용 변압기 설치목적 : 고전압을 제어회로에 필요한 저전압으로 변환하여 제어기기의 조작 전원으로 공급한다.
답안 문장을 아래처럼 작성해도 괜찮을까요?
--> 고전압을 저전압으로 변환하여 제어회로의 전원으로 공급한다
감사합니다!
2026-05-18 09:54:4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2026-05-19 12: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