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제 15번 - (1) 에서
문제에서 주어진 회로에서는 3상분의 정전용량이 그려져 있는데,
강사님께서 그려주신 회로는 1상분의 정전용량만 그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조건] 에서 주어진 지락전류 공식이 1상 분의 정전용량만 고려하기때문에,
등가회로에서도 1상 분의 C만을 고려했다는 제 추측이 맞을까요?
감사합니다!
2026-05-18 10:08:1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강의에서 그린 그림을 단순히 교재의 문제를 풀이하기 위해서 요약된 그림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