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굵기 문의

작성일: 2026-05-16 16:30:57

후강전선관 직경 d가 26.46나왔는데 

답을 28 대신 26.46 써도 정답인가요?

COMMENTS

2026-05-17 14:51:09

후강전선관도 변압기 표준규격처럼 규격이 정해져있어서 그 규격(16/22/28/36/42/...)대로 써야합니다

2026-05-18 10:19:0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전선 및 전선관은 반드시 규격으로 써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