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검출부 높이

작성일: 2026-05-16 18:42:05

바닥으로부터 높이 0.8m이상 1.5m이하


이렇게만 쓰면 틀리는지 궁금합니다.


534page 7번에서는 바닥으로부터 0.8m이상 1.5m이하 이렇게만 적혀있던데

위에처럼 높이 넣어서 적어도 되는지 여쭤봅니다

COMMENTS

2026-05-18 16:36:30

안녕하세요. 회원님.

'높이'라는 단어를 포함했기 때문에 "바닥으로부터 높이 0.8m 이상 1.5m 이하"라고 작성하셔도 전혀 문제없으며, 당연히 정답으로 인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