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입구 개폐기로 DS 대신 66kv 이하에서 LS도 사용가능한 것 아닌가요?!
LS 라고 적어도 정답처리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2026-05-18 10:18:1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교재, 페이지 확인이 어렵습니다.
질문하신 것을 토대로 답변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 기준으로 적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인입구 개폐기]
Sectionalizer : 7000[kVA] 이상
ASS : 22.9[kV-Y], 7000[kVA] 이하
LS : 66[kV] 이상
DS : 66[kV] 이하
Int.SW : 22.9[kV-Y] 300[kVA] 이하
2026-05-18 23:17:23
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