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475p, 2번: 변전설비 단선 계통도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26-05-17 17:17:34

안녕하세요!

소문제 (3).번에서 

주변압기에는 3상 표시를 안 했는데 생략해도 되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답변받고 아이패드 오답노트 16p에 표시)

COMMENTS

2026-05-18 10:02:2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아래 각 부하에서 3상이 잘 표기되어 있기에 주변압기에서는 3상 표기 생략하셔도 무방합니다.

2026-05-23 10:54:3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