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에서 발전기 용량 산정식이 주어졌는데
해당 식을 외워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일단 간단히 구글링했을때는25년도에 개정도 된거 같은데 외워야하는건지
아니면 문제에서 주어지는것인지 궁금합니다.
2026-05-20 09:14:4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출제자가 아니므로 정확한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에 유사한 문제가 출제되어진다면 산정식은 주어질 것으로 판단되어지나,
가능한 많은 기출문제 풀이 법을 암기하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