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질문 있습니다

작성일: 2026-05-20 16:34:40

22년 2회차 2-3번 문제에서 시퀀스 회로를 그리라고 나오는데 B+C(not 기회 위에 짝대기를 못 적어서 not으로 썼습니다...)말고 BC(not) 그리면 안되는건가요? 논리회로에서 BC를 사용하는던 알겠으나 시퀀스 회로에서는 BC를 못쓰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COMMENTS

2026-05-21 09:26:1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질의의 내용을 잘 이해하지 못하였습니다.
시퀀스 회로 그릴 때 문제의 조건에서 접점의 명칭을 어떤 형태로 쓰라는 조건이 없을 경우에는 a, b접점 기호만 정확하게 그리시면 정답인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