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무원 전압

작성일: 2026-05-20 20:02:40
1차측에서 e=4.44fon에서 주파수도감소하니간 주파수도 고려해야하는거 아닌가요

COMMENTS

2026-05-21 10:20:1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에서 주파수를 고려하지 않는 이유는 1차 전압과 2차 전압의 비율인 권수비가 주파수와 상관없이 항상 일정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