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당 문제의 주회로 부분을 아래와 같이 두 경우로 구성해보았는데, 정답처리가 되는지 판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 번째 그림)

두 번째 그림)

두 번째 그림 같은 경우에는 주접점 MC2에서 회로를 구성할 때 , 전원에 바로 연결해도 되는 건지 궁급합니다
감사합니다!
2026-05-26 10:43:2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교재와 같이 결선해주시기 바랍니다.
말씀하신대로 결선하실 경우 3상 단락됩니다.
전동기를 거쳐서 Y결선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