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무원 /전기기기 18년 국가직 16번

작성일: 2026-05-23 22:46:34

LI=N파이 에서


전류는 N 곱하기 파이 니까


1/3 곱하기 3 은 1배 는 왜 안되나요?..

COMMENTS

2026-05-26 10:08:0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전기기기 2018년 국가직 16번


해당 문제는 동기리액턴스 pu법에 관한 문제로 인덕턴스 LI=NΦ 공식과 관련이 없습니다.


문제와 질문 내용이 맞지 않아 확인 후 재질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