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파이 에서
전류는 N 곱하기 파이 니까
1/3 곱하기 3 은 1배 는 왜 안되나요?..
2026-05-26 10:08:0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전기기기 2018년 국가직 16번
해당 문제는 동기리액턴스 pu법에 관한 문제로 인덕턴스 LI=NΦ 공식과 관련이 없습니다.
문제와 질문 내용이 맞지 않아 확인 후 재질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