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한 가지 드립니다
축전지 용량 구할 때, 계산식이 두 가지 경우가 떠오르는데요,,!
본문에 이미지로 첨부드립니다

두 번째 방법을 보시면,
하나의 항의 형태가 2.45 x 200 처럼 "x (곱셈)" 도 섞여있어서,
두 번째 방법처럼 무조건 괄호를 한 번 더 치고 계산기를 넣어야 오류가 안 생기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받고 아이패드 오답노트 33p에 표시)
2026-05-26 10:50:1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질의하신 계산식에서 첫번째 방법으로 입력하셔도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두번째 방법도 물론 가능합니다. 편하신 대로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2026-05-26 15:15:1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