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한 가지 드립니다
해당 문제 (2) 번에서
1. 실횻값 -> 실효값
2. 순시값 -> 순싯값
이라고 작성해도 정답처리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받고 아이패드 오답노트 )
2026-05-26 10:44:3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두가지 표현 모두 가능합니다. 답안 작성시 단어 표현에 의미가 전달되면 정답인정됩니다.
2026-05-26 15:2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