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질문있습니다.(11)

작성일: 2026-05-25 21:26:11

안녕하세요 교수님 질문있습니다.

답안입니다

혹시 이렇게 하면 오답인가요??

COMMENTS

2026-05-26 08:55:17

안녕하세요. 회원님.

회원님처럼 회로를 구성하셔도 문제없습니다.

스위치와 접점의 직렬연결과 병렬연결을 잘 지켜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