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무원 파라미터

작성일: 2026-05-28 21:12:55

안녕하세요

이 문제는 아주 간단하게 왼쪽 네모안에 위에서부터 밑으로 화살표를 그려서 더하고 오른화살표 더하고 중간값은 제트12=제트21 이라고 설명하시는데

비슷하게 생긴 다른 문제에서는

A B C D 값을 (에이는 1+오른쪽 밑에거 분의 위에꺼) 이런식으로 푸는 문제가 또 있잖아요 

두 유형의 차이가 뭔가요? 어떻게 구분하는지 알려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2026-05-29 09:38:3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Z파라미터를 물어봤는지 전송 파라미터를 물어봤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해당 문제는 Z파라미터를 구하는 문제이며, 질문주신 방식은 전송 파라미터를 구할 때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