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쪽 12번
문제 회독하면서 강의 중에 '선정' 하라는 말이 없다면
기존 값하고 선정 값 두개를 써도 된다고 하셨던거 같습니다.
이 문제와 다른 문제도 동일하게 "표준용량", "규격용량". "선정" 등과 같이 말이 생략되어 있다면
기존값과 선정 값 2가지 모두 정답 처리가 되는 부분인지 확실하게 여쭙고 싶습니다.
2026-06-01 10:03:4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변압기 용량에 대해서는 말씀하신대로 하시면 되나,
전선의 굵기 같은 경우 반드시 규격으로 선정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