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 오결선시 전력이 3463, 정상결선시 전력 3000 입니다, 이 의미는 오결선시 약15% 전력소비가 증가한다는 뜻일까요?
오결선시 w = 3464.1 kw
정상결선 w = 3000.0 kw
2026-06-04 08:56:3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소비전력이 증가한 것이 아니라 오결선되었을 때 계량기가 실제 사용량보다 적게 측정하고 있었던 상황이며,
원래 정상적으로 측정되었다면 3464.1가 나왔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