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한가지 드립니다
우선, 풀이과정 아래에 첨부드립니다
해설에서는 풀이 2)와 같이 변압기-전동기 구조를 도식화한 형태로 풀이하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풀이 1)처럼 변압기 용량 공식을 직접 적용하여 계산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풀이 방법도 정답으로 인정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2026-06-04 09:55:1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맞는 풀이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