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인제 정말 한달도 안남았네요!!! 열공중인 수험생입니다
한가지 여쭙고자 질문 드립니다
질문1. 가닥수 에서 지구,지구공통,응답,경종,표시등,경종 표시등 공통선 자탐에서 6가닥 이잖아요
지구선이 7가닥 초과하면 (8가닥 일시 지구공통2)
지구선이 14가닥 초과하면 (지구선 15가닥 일시 지구공통3)
이잖아요
지구공통 4가 될려면 지구선은 몇가닥
이상이 되어야되는거에요?
질문2. 층수가 11층 이상 우선경보방식인데 (지문에 단락보호장치를 한경우) 라고 할시 (일제경보 방식 처럼 경종1) 로 풀면 되는거죠?
질문3. 층수가 8층 인데 지문 문제에서 우선경보방식이라고 명시되어있는 경우 경종을 우선경보 방식대로 풀면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