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7페이지17번 문제에서 불평형전압이 주어지고 대칭분 V-0, V-1, V-2를 구하는것과
586페이지 대칭분을 주고 각상 a,b,c를 구하는것이 혼돈됩니다
자세한 공식과 요령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a의 제곱이 어떤때는 정상분에 붙고 어떤때는 역상분에 있고 또 1/3이 언제 붙는건지 전압이나 전류 동일하게 적용하는건지 꼭 알려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바쁘실텐데 죄송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