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r
작성일: 2026-06-23 02:18:59
저거그냥 1/3i^2rL로 써도되죠>? 굳이 R로 변형안하고
COMMENTS
2026-06-23 09:04:55
안녕하세요. 회원님.
네 가능하지만 가급적이면 rL을 R로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