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장필기 전동기손실 구하는문제

작성일: 2026-06-23 09:16:24
문제는 전동기손실구하는 문제입니다.

그렇다면 전동기는
입력-손실/ 입력으로 계산해야 하는거아닌가요?"


영상 풀이는 발전기로 계산한 방식인것 같습니다..

정확히 어떤게 맞고 틀린건지 말씀해주시고 풀이와 답도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제와 별게로 발전기로 풀이를하자면 영상대로 답이 맞습니다.. 그런데 전동기손실을 물어본거라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