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닥수 질문 드립니다
이창선 교수님 께 강의 들으면서 배운 수험생입니다
현재 경종 선을 우선경보방식일 때에 만 경계구역이 늘어날때
경종선 1가닥 추가 해줘서 풀고, 일제경보방식일때에는 11층이하라서 경계구역이 늘어나도 (경종1가닥) 으로 구해 주어야된다고
교수님 께 배웟습니다.
전 교수님께 배워서 이렇게 알고있는데요
현재 카톡 소방공부 단톡 방 보면
(일제경보방식 이여도 우선경보방식과 동일 하게) 경종 선 추가해줘야 된다고 하는데 뭐가맞는건지 질문드려요
22년 이후 법 개정 되어서 배선 단락시에도 경종 문제없도록 하라고 있어서 경종선을 하나만 쓸거면 단락보호탭을 하나씩 달아 주던가 아니면 경종선을 하나씩 넣어줘야된다는게 맞다는데
뭐가 맞는건가요?
명쾌한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