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극이 없는 직류기에서 브러시를 부하에 따라 이동시키는 이유로
정류 개선이 답인데
/
보극에 유무 상관 없이 정류 개선을 위해 브러시를 이동해도 되는지
그리고
브러시를 이동함으로써 3번 보기인 전기자 반작용의 감자분력을 없애기 위한다 가 왜 틀린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