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5년3회 6번 식관련
문제에 전압계, 전류계값이 있다면 (전압계200V 전류계30A) 피상은 루트3 *전압계값*전류계값으로 하는게 맞나요
아니면 2전력계 식만 대입해도 되나요
전압계, 전류계값이 있을 때는 교재처럼 식에 대입햇을때 부분점수만 나온다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