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3회 1번문제에서 용어 질문드립니다.
이전에는 펌프에서 9.8WVK 라고 K는 여유계수였는데, 여기서는 평형율이라는것으로 쓰입니다.
여유계수와 평형률의 차이가 뭔가요?
그리고 평형율이라는 단어의 개념/의미가 뭔지 설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