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기준 용량이 같은 퍼센트 임피던스인데 왜 피타고라스로 해야만 맞나요?
작성일: 2026-06-23 23:43:27
다른 기출 문제들을 보면 합성임피던스를 구할때 기준 용량이같으면 직렬이라면 더하고 명렬이면 곱/합형식으로 나타내는데, 여기선 피타고라스로만 풀리는 이유가 뭘까요 ㅜ 개념에 혼동이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