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결선도 해석에 대해 문의

작성일: 2026-06-24 00:22:54

해당 회로도는 자동 모드일때는 T2가 여자되고 난 후 10초 동안의 시퀀스만 1회 실행 후 모두 정지하는 회로가 맞는거죠?

답안과는 상관은 없지만 회로의 흐름 해석하는 연습한다 생각하고 보고있는데 메뉴얼 모드일때는 이후로 지속적으로 MC0도 운전 중인데 자동모드는 다르길래요...

COMMENTS

2026-06-24 08:51:4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맞게 이해하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