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류기에서 전기자 반작용으로 인해 중성축이 이동하는 문제점이 발생하고
대책방안으로 '브러시 이동' 이 있는데
저번에 질문했을 때 브러시를 이동하면 감자현상이 발생한다고 하셨는데
그러면
전기자 반작용으로 이미 감자현상이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중성축 이동에 대한 대책방안으로 브러시를 이동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