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측 차단기 용량도 1차측과 동일하게 그 점에 있어서의 단락용량에 의해 결정되는게 맞나요? (1자측 단락용량 + 2차측 앞에 있는 변압기 단락용량)
그리고
변압기의 용량을 구할 때는 차단기의 용량을 구할 때처럼 차단기 전단쪽에 있는 용량을 고려하는것과 달리
변압기 후단쪽에 있는 부하들의 수용률,부등률을 고려해서 구하는게 맞나요?